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고 싶은 경우 간단한 요령

비둘기매직 2020. 6. 3. 09:49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고 싶은 경우 간단한 요령



만약 여러분이 처음으로 제휴 마케팅을 시도한다면, 여러분은 아마 이 분야에서 시작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알고 있을 것이다.


이 글은 시작할 수 있는 많은 팁을 줄 것이다.




제휴사는 이메일을 통해 업무가 할당되지만 이메일을 다시 확인하는 데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전자 메일에서 중요한 점을 나열하는 문서를 만들어 이 문제를 방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


그렇게 하면 하나의 마스터 문서를 갖는 것이 훨씬 쉬워진다.




가장 인기 있는 제휴 상품만 가지고 가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위태롭게 할 수도 있다.


질 좋은 제품이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하지만, 제품이 인기가 있다고 해서 그것이 질 좋은 아이템이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라.


인기 있는 제품을 파는 시류에 편승하는 것은 그 제품을 파는 다른 모든 사람들과 경쟁하는 것을 의미한다.


네가 이익을 내지 못할 가능성이 있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은 "슈퍼" 계열사로 변하기 위해 너무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그들 스스로 해를 끼친다.


그들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는 시도에서, 그들은 실제로 그들이 성공적으로 성취하기를 바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떠맡음으로써 그들 스스로를 땅속으로 몰아 넣게 된다.


최대한의 결과를 얻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도록 하라.


당신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항상 제품을 생산해내는 계열사를 이용해야 한다.


다양한 회사가 당신에게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제공한다.


유행 제품은 단기간만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안정적인 수입에는 좋지 않다.




당신은 몇몇 고객을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을 다른 고객으로 교체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고객을 교체해야 할 때, 당신은 A/B가 미리 테스트한 고성능 이메일이라는 확실한 정보를 얻게 된다.




명성과 공정성이 있는 계열사만 골라라.


제안이 제품 이익의 20% 이하로 떨어지는 회사와 연계하는 것은 결코 가치가 없다.


좋은 계열사들은 그들의 마케터들의 가치를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그들과 함께 지내도록 격려하기 위해 더 높은 수수료를 제공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있어 파트너를 위한 많은 다양한 선택사항이 있으며, 각각의 선택사항은 그들만의 긍정적인 면과 부정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사이트 중 일부는 탐색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다.


웹 사이트 설계의 품질에 따라 비즈니스의 수준이 결정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는 고객과의 친밀감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판매를 촉진한다.




협력할 제휴사를 선정할 때는 제휴사를 지원하고 제품 판매에 도움을 주는 업체를 선정한다.


대부분의 계열사들은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알 수 있는 지식과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을 마케팅하는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알 것이다.


영업비밀을 공유하는 계열사들이 시장에서 더 잘한다.


그것은 그들에게는 더 나은 판매와 당신에게 더 높은 수수료를 준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휴 마케팅은 온라인 사업에서 성과를 얻기 위한 가장 인기 있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일반적으로 제휴 프로그램은 배너와 상황별 네트워크를 포함한 다른 광고 방법보다 더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킨다.


어떤 제휴 마케팅 회사를 선택할지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요인은 당신이 받을 소개료, 얼마나 인기 있는 디렉터리인지, 그리고 얼마나 쉽게 탐색할 수 있는지 이다.




비록 제휴 마케팅이 약간의 여분의 현금을 버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진정으로 큰 돈을 벌기 전에 기초적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의 목표는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평판이 좋은 제휴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의 이익을 증가시킨다.




당신은 항상 납기일을 제휴사 제품에 포함시켜야 한다.


그래야 제안이 영원히 지속되지 않는다.


만약 방문객들이 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시간이 끝나기 전에 그 제품을 사는 것을 장려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팔고 있는 양을 증가시키는 훌륭한 방법이다.




계열사가 판매할 수 있는 품목 선택을 마쳤으면 해당 제품에 대한 적절한 대상 고객 공략에 마케팅 노력이 집중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값싼 제품들은 높은 매출로 살아나며 클릭을 통해 얻을 수 있다.


가격이 더 비싼 제품에는 좀 더 집중적인 판매 기술이 필요하다.


이 제품들은 실제 고객보다 방문객이 더 많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상품과 서비스를 마케팅하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 권고안을 고수하는 것은 당신을 더 이상 새로운 사람이 아닌 제휴 마케팅 전문가로 만들 것이다.